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3:44
본문
Download :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hwp
․ 사적관계 : 교사는 공과 사를 분명해 해야 하며, 편애를 하지 말아야 한다.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 대한 레포트 자료(資料)입니다.
-2861_01.jpg)
-2861_02_.jpg)



자료제목 :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공적관계 : 교과수업, 생활지도를 중심으로 가르치고 배우는 관계.
개념 정의,특징 특성,문제점 개선과제
3) 교사-학생
다.
자료(資料)제목 :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
Download :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hwp( 63 )
순서
집단역동(학교에서의 인간관계)
집단 역동이 교사에 시사하는 점은 다음과 같다...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공적 과업 결정시 학생의 의사가 반영되도록 해야 하며, 학급 property(특성), 과업의 사정에 따라 융통성 있고 다양한 역량을 발휘해야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첫째, 교사는 학교사회와 역동성을 이해하고 원만한 공적 ․ 사적인간관계를 맺기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