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restore22 | restore.kr report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restore22

본문 바로가기

restore2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7:54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서울우유광고마케팅 광고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marketing ,광고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서울우유 광고 分析(분석)
(소비자정보처리과정 적용)
_SLIDE_2_

목차
Q & A
광고 결과 分析(분석)
광고 分析(분석) (노출, 주의, 이해)
우유 시장 present condition
기업 및 제품intro
_SLIDE_3_

기업 및 제품intro
“서울우유”
본래 이름은
서울우유협동조합

1937년 창립
(73년의 歷史)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제품 기업
회사의 주인
(조합원)들이 직접
젖소목장을 운영
하고 있는 낙농인

회사대표는 4년에
한 번 선출되는
‘조합장님’
회사주인들이
원유를 직접 생산
하는 낙농업자

원유를 일반
낙농가에서 구매
가공하는 다른
경쟁업체들과
discrimination화
_SLIDE_4_

기업 및 제품intro

서울우유
1등급 원유

전문주치의
젖소관리

누리망 온도
관리시스템

다양한
우유신제품

제품 특징
_SLIDE_5_

우유 시장 present condition
가공
우유 ...

_SLIDE_1_
서울우유 광고 分析(분석)
(소비자정보처리과정 적용)
_SLIDE_2_

목차
Q & A
광고 결과 分析(분석)
광고 分析(분석) (노출, 주의, 이해)
우유 시장 present condition
기업 및 제품intro
_SLIDE_3_

기업 및 제품intro
“서울우유”
본래 이름은
서울우유협동조합

1937년 창립
(73년의 歷史)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유제품 기업
회사의 주인
(조합원)들이 직접
젖소목장을 운영
하고 있는 낙농인

회사대표는 4년에
한 번 선출되는
‘조합장님’
회사주인들이
원유를 직접 생산
하는 낙농업자

원유를 일반
낙농가에서 구매
가공하는 다른
경쟁업체들과
discrimination화
_SLIDE_4_

기업 및 제품intro

서울우유
1등급 원유

전문주치의
젖소관리

누리망 온도
관리시스템

다양한
우유신제품

제품 특징
_SLIDE_5_

우유 시장 present condition
가공
우유
29%
백색
우유
71%

전체 음료 시장 규모 및 백색우유/가공우유 구성비
08’ 전체 음료 시장 규모
6조 4천 5백억원
출처: 광고정보,서울우유 마케팅팀

우유시장
2조 4천
8백억원
우유시장은 2000년 이후부터 2009년 현재까지 약 170만t으로 정체 상태를 보임.

08년 전체음료시장은 6조 4천 5백억원 규모. 이중 우유시장은 2조 4천 8백억원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중 백색우유와 가공우유는 각기 71%, 29%의 규모 차지.

전체 백색우유 시장이 4.6%의 저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서울우유의 백색우유는 약 5.3%의 성장을 보임.
07~08년 전체 백색우유 대비 서울우유 백색우유 성장률
8,741
9,000
2007년
2008년
단위: 억원
출처: 서울우유 마케팅팀
11,836
12,252

5.3% 성장

4.6% 성장
서울우유
백색우유
전체
백색
우유
서울우유
백색우유
…(생략(省略))





Download : 서울우유,서울우유광고마케팅,광고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다.
Total 6,0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to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