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5:20
본문
Download :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hwp
이를 통해 history 탐구에 대한 흥미를 증진시키고 history적 사고력을 키워주며, 나아가 우리 history를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사회수업지도안, 수업지도안, 초등학교6학년수업지도안, 사회지도안
설명
초등학교 6학년 사회수업지도안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사회수업지도안입니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hwp( 51 )





단원6학년 1학기 1. 우리 민족과 국가의 성립일시200x. xx. xx시간80분본시주제 3. 남북국 시대의 문을 연 발해학습주제고구려를 계승한 발해학습목표 발해가 고구려를 계승한 나라라고 할 수 있는 까닭을 탐구해보고, 발해가 우리 history 속에서 갖는 의의를 말할 수 있다아차시7~8/21수업모형탐구학습모형학습집단전체학습→모둠학습→전체학습수업자
의도 학생들이 사회과학적 탐구 절차를 통해 발해가 고구려를 계승한 나라라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게 한다.학습단계학습과정교수-학습 활동시간data(資料) 및 유의점
[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