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 restore23 | restore.kr report

[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 restore23

본문 바로가기

restore2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5:20

본문




Download :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hwp




이를 통해 history 탐구에 대한 흥미를 증진시키고 history적 사고력을 키워주며, 나아가 우리 history를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사회수업지도안, 수업지도안, 초등학교6학년수업지도안, 사회지도안

설명
초등학교 6학년 사회수업지도안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사회수업지도안입니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hwp( 51 )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5380_01.gif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5380_02_.gif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5380_03_.gif 사회수업지도안,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5380_04_.gif list_blank_.png

단원6학년 1학기 1. 우리 민족과 국가의 성립일시200x. xx. xx시간80분본시주제 3. 남북국 시대의 문을 연 발해학습주제고구려를 계승한 발해학습목표 발해가 고구려를 계승한 나라라고 할 수 있는 까닭을 탐구해보고, 발해가 우리 history 속에서 갖는 의의를 말할 수 있다아차시7~8/21수업모형탐구학습모형학습집단전체학습→모둠학습→전체학습수업자
의도 학생들이 사회과학적 탐구 절차를 통해 발해가 고구려를 계승한 나라라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게 한다.학습단계학습과정교수-학습 활동시간data(資料) 및 유의점
[중요] 사회수업지도안(6학년)- 고구려를 계승한 발해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to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