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2:56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전략.hwp
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와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샌드위치 등의 메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아 또한 잡곡을 이용한 미숫가루 등 지속적으로 웰빙 메뉴를 개발해 오고 있다아
커피의 맛은...
marketing 원론
<목차>
Ⅰ. 4P
1. Product
1)커피
2)음료
3)디저트
2. Price
1)제휴할인카드
2)세트메뉴할인
3. Place
1)위치
2)매장
4. Promotion
1)광고
2)이벤트
3)멤버십카드
Ⅰ. 4P
1. Product
카페베네는 타기업의 비해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이목과 관심을 끌고 있는 기업이다. 카페베네는 최상급 원두를 직수입하여 差別화된 방법로 고객들에게 원두의 깊은 풍미를 제공하고 있다아
또한 기존의 `선 블랜딩 후 로스팅` 방식을 `선 로스팅 후 블랜딩`의 방식 (생산지가 다른 생두를 개별 로스팅하여 생두의 고유특징을 살리는 방식)으로 바꾸어 problem(문제점)을 improvement해 고객에게 질 높은 제품을 제공 하고 있다아
커피는 로스팅 직후부터 산화되기 처음 하므로 이를 막기 위해 중곡동에 최첨단 설비를 갖춘 로스팅 공장을 세워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아 이는 해외에서 배전된 원두를 수입하는 해외 브랜드와는 差別화한 방식이다.
음료(Beverage)는 커피, 라떼, 스무디, 주스 등을 포함해서 총 60종 이상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어 큰 인기이다.
싱글 오리진 커피를 비롯한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와 이탈리아 젤라또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샌드위치 등의 메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아 또한 잡곡을 이용한 미숫가루 등 지속적으로 웰빙 메뉴를 개발해 오고 있다아
커피의 맛은 원두의 신선도와 적절한 로스팅 기술에 영향을 받는다.
1) 싱글 오리진 커피 (핸드 드립 커피)
cf) 핸드드립 커피란 드리퍼(dripper)와…(drop)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戰略
다.
음료(Beverage)는 커피, 라떼, 스무디, 주스 등을 포함해서 총 60종 이상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어 큰 인기이다.
Download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전략.hwp( 66 )
설명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전략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P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caffebene,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4P戰略






순서
marketing 원론
`목차`
Ⅰ. 4P
1. Product
1)커피
2)음료
3)디저트
2. Price
1)제휴할인카드
2)세트메뉴할인
3. Place
1)위치
2)매장
4. Promotion
1)광고
2)이벤트
3)멤버십카드
Ⅰ. 4P
1. Product
카페베네는 타기업의 비해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이목과 관심을 끌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