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4:07
본문
Download :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ppt
다. 객체지향의 기본정의
컴퓨의 등장
공통된 행위자와 속성을 갖는 객체들의 집합을 표현한 것이다.
클래스
순서
설명
클래스의 종류
객체 지향의 history(역사)
2차 – 사회 관계
개인의 정신 생활





객체들의 데이터 속성과 행위를 추상화하여 정의(定義)해 놓은 것.
Ex)
(슈퍼 글래스, 서브 글래스, 구체적 글래스, 추상 글래스, 노드 글래스, 인터페이스 글래스, 핸들 글래스, 메타 글래스)
객체지향 개발 방법론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
접근의 장·단점
컴퓨의 등장 객체 지향의 역사 객체지향의 기본개념 객체지향 개발 단계 객체지향 개발 방법론 접근의 장·단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소개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컴퓨팅,객체지향 분석,설계
객체와 객체사이의 상호작용
휴먼 웨이의 위기
1차 – 가정 관계
정신적 경제적 생활의 질의 격차가벌어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紹介
객체지향 개발 단계
Download : 컴퓨팅 -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ppt( 77 )
-attribute와 method로 구성된 객체는 서로 상호 작용함으로써 전체 시스템의 행동을 작동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