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의 기업紹介(소개)와 성공과 실패instance(사례) 및 회귀analysis(센트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4:56
본문
Download : BSC의 기업소개와 성공과 실패사례 및 회귀분석(센트라).pptx
레포트/경영경제
BSC,기업소개와,성공과,실패사례,회귀,센트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BSC의 기업紹介(소개)와 성공과 실패instance(사례) 및 회귀analysis(센트라)
BSC의 기업소개와 성공과 실패사례 및 회귀분석(센트라) , BSC의 기업소개와 성공과 실패사례 및 회귀분석(센트라)경영경제레포트 , BSC 기업소개와 성공과 실패사례 회귀 센트라
Download : BSC의 기업소개와 성공과 실패사례 및 회귀분석(센트라).pptx( 77 )
_SLIDE_1_
1
BSC
BSC
_SLIDE_2_
Sentra 기업introduce
회귀분석
목차
contents
실패사례(instance) 분석
2
성공사례(instance) introduce
BSC
conclusion
_SLIDE_3_
Sentra 기업introduce
기업introduce
3
BSC
_SLIDE_4_
4
기업introduce
Data mining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하는 기업
Techie와 GM 이라는 양분된 시장
_SLIDE_5_
5
관점별 분석
학습과 성장 관점
고객서비스 응답원 들의 낮은 스킬
고객서비스 응답원의 스킬을 높여야 한다
_SLIDE_6_
6
관점별 분석
내부 프로세스 관점
IT투자
컨설턴트들의 효율적인 의사소통에 도움
잘 구축되어진 내부 프로세스
시너지효능 발생
_SLIDE_7_
7
관점별 분석
고객 관점
Techie와 GM의 2개로 양분된 고객 층
Techie
Power 제품 선호
GM
EOU 높은 제품 선호
_SLIDE_8_
8
관점별 분석
재무적 관점
4년뒤
수익의 두배 달성
3분기내
손익분기점 달성
2년후
Profit Margin의 15% 달성
_SLIDE_9_
실패사례(instance)분석
실패사례(instance) 분석
9
BSC
_SLIDE_10_
10
실폐사례(instance)
가격탄력성 측면 접근
가격탄력성은 0.96〈 1
수요는 가격에 비탄력적임
10%
WHY
SS GM % Sales Growth
0.0%
-17.0%
초기 고가전략(戰略) 구사 필요
_SLIDE_11_
11
실패사례(instance)
끝없는 11분기 도산
WHY
제품 사용성 강화+ 가격
_SLIDE_12_
12
실패사례(instance)
수익악화 + 비용절감 실패 = 이익감소
_SLIDE_13_
13
실패사례(instance)
끝없는 11분기 도산
1
2
3
4
5
6
7
8
9
10
Final
Sales Growth Techie …(drop)
BSC의 기업紹介(소개)와 성공과 실패instance(사례) 및 회귀analysis(센트라)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