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restore26 | restore.kr report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restore26

본문 바로가기

restore2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0:01

본문




Download :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hwp




Download :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hwp( 97 )


Ⅰ. 서론
Ⅱ. 理論(이론)적 고찰
1. CRM의 개요
가. CRM의 concept(개념)
나. CRM의 실행 및 발전단계
2. 선행 연구
가. 정보시스템과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에 관한 연구
나. CRM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3. CRM의 성공요인
Ⅲ. 실증적 연구
1. 연구모형의 설계
가. 연구 모형의 설정
나. 가설의 설정
다. 변수의 조작적 definition
2. 표본의 설정
가. 설문지의 구성
나. 설문지의 배포 및 회수
3. analysis(분석) 결과
가. 표본의 기술 통계적 特性
나. CRM 성공요인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다.
이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marketing 패러다임과 정보기술의 발달로 등장한 CRM을 도입하였지만 실패를 경험하고 있다(박장호, 2003). 이러한 사실로 볼 때 기업의 core역량으로 평가되는 CRM에 대한 기대치는 높지만 성공에 대한 보장은 확실하지 않는 상황이다. 그래서 기업은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고객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게 되었고, 고객과의 관계를 改善(개선) 하려는 노력과 정보기술의 접목으로 출현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중요한 경쟁의 도구로 활용하게 되었다.


설명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가설 검증
4. 연구결과의 토론
가. 전반적인 연구 결과에 관한 토론
나. 발전단계별 성공요인에 관한 토론
Ⅳ. 結論


최근 컴퓨터와 정보기술의 발달은 경제, 사회 등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가져오면서 디지털 경제로의 산업 패러다임을 크게 변화시켰다. 최근에 와서는 CRM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나 이에 관한 연구는 상대적으로 미흡한 실정이…(투비컨티뉴드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의CRM(고객관계관리)성공요인에관한연구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국내%20기업의%20CRM(고객관계관리)%20성공%20요인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국내기업의CRM(고객관계관리)성공요인에관한연구 , 국내 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디지털 경제는 컴퓨터, 통신 그리고 정보가 융합되어 만나는 인터넷(Internet)을 중심으로 발전하여 오면서, 새로운 상거래의 출현과 경제사회의 구조변화를 선도해 온 e-비즈니스가 보다 역동적이고 원자적 경쟁 체제로 재편되고 있다(이준한 등 2003; 김성희와 장기진, 2001).
이와 같은 급격한 環境(환경)변화와 경쟁의 심화는 기업으로 하여금 이에 대응하여 혁신을 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는 상황으로 변화하게 되었다.
Total 6,2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to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