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풀무원 워터라인 marketing 프로모션事例analysis(분석) 및 광고戰略기획안 > restore28 | restore.kr report

풀무원 워터라인 marketing 프로모션事例analysis(분석) 및 광고戰略기획안 > restore28

본문 바로가기

restore2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풀무원 워터라인 marketing 프로모션事例analysis(분석) 및 광고戰略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2:44

본문




Download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hwp




또한 관세청에 신고된 생수 수입금액은 2004년에 비해 지난해 (2009년) 3.1배 증가 했다. 고급 생수를 활용한 워터 칵테일과 차, 빙하수를 얼린 얼음을 이용한 슬러시, 빙수 등 생수를 활용한 서브 메뉴로 마련돼 있다


3. 여성소비자의 생수 소비 증가



금까지 편의점의 최고 인기 상품은 바나나맛 우유였다. 프리미엄 생수란 미네랄, 탄산, 칼슘, 등 체내에 필요한 成分을 함유한 물로 成分에 따라 빙하수, 탄산수, 해양 심층수로 나눌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생수는 여성구매자의 비율이 75% 이상을 차지해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2. 새로운 트렌드 Water Bar



때는 물을 돈 주고 사먹는 것이 어색 했지만 이제는 한 병에 2만원이 넘어가는 생수가 시중에 유통되고 있다 생수 시장이 커지면서 그 제품의 종류가 다양해 지자 생수를 전문으로 하는 워터 카페 혹은 워터 바 가 생겨났다. 이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팔듯이 물 전문점에서 생수를 판매한다는 컨셉이다.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1.gif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2.gif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3.gif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4.gif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5.gif 풀무원%20워터라인%20마케팅%20프로모션사례분석및%20광고전략기획안_hwp_06.gif

설명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 광고전략기획안





순서
풀무원 워터라인 marketing 프로모션事例analysis(분석) 및 광고戰略기획안

Download : 풀무원 워터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사례분석및 광고전략기획안.hwp( 16 )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 워터라인 marketing 프로모션事例analysis(분석) 및 광고戰略기획안



풀무원,워터라인,마케팅,프로모션사례,광고전략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Ⅰ. 생수시장의 현재


1.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근 단순히 갈증 해소 목적의 식수를 넘어 미네랄, 탄소, 산소 등 다양한 成分이 함유된 프리미엄 생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Inter Park에 따르면 지난해 프리미엄 생수 매출은 전년 대비 50%가 성장했고 전체 생수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생수는 30% 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산국가 별로, 브랜드 별로 다양한 생수들을 판다. 하지만 최근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대생들 사이에서 칼로리가 낮은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프랑스의 에비앙, 이탈리아의 아쿠아파나, 독일의 게롤슈타이너 등 각국의 생수 25종이 판매된다된다. 여대생 내 매점을 조사해본 결과 GS편의점이 입점해 있는 이화여대, 숙명…(skip)
다. 최근 CJ 엔시티는 ‘드롭 새즈 드롭(Drop says drop)’이라는 이름의 워터 카페를 오픈 했다. 생수 자체가 메인 메뉴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tor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