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3:18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hwp
④ 학생이 지원하는 대학 및 학과의 지원 요구 조건 및 시험의 범위를 결정하는 교수요목이 수험생의 혼란이 적다. 현재 영국의 고등학교 졸업생 중 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은 25% 정도에 불과하며, GCSE를 치루는 95%의 대부분은 사회에 진출하기 위해서이다. 이들은 GCSE 시험에서 몇 과목을 선택했으며, 어떤 등급으로 합격했는지 여부를 밝히는 과정이 취업의 필수절차로 되어 있따??영국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전통 있고 수준 높은 대학교에 진학하기를 원하므로 대입 경쟁이 치열하며 학생들은 A-level을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
3) 현재 중등교육이 끝나는 16살에서 GCSE를 치는 학생은 95%에 이르며, 이들은 모두 대학교에 진학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Download :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hwp( 43 )
Ⅰ. 서론
1. 영국의 입시제도대학 등 고등교육기관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보통 2~3과목의 GCEA-level(General Certificate of Education Advanced Level) 시험을 보게 된다된다. 시험의 내용은 과목별로 2~3시간 또는 5~6시간씩 실시되는 主觀式 고사가 주를 이루지만, 시험성적의 공신력에 대한 신뢰는 대단히 높은 편이다. 특히 의대나 법대는 진학하기가 매우 어려워 재수를 하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1.gif)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2.gif)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3.gif)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4.gif)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5.gif)
![[사회과학]%20영국과%20우리나라%20입시제도%20차이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8%81%EA%B5%AD%EA%B3%BC%20%EC%9A%B0%EB%A6%AC%EB%82%98%EB%9D%BC%20%EC%9E%85%EC%8B%9C%EC%A0%9C%EB%8F%84%20%EC%B0%A8%EC%9D%B4%EC%A0%90_hwp_06.gif)
사회과학,영국과,우리나라,입시제도,차이점,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 ,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
[사회과학] 영국과 우리나라 입시제도 차이점
순서
다. A-level의 준비과정인 Sixth-form은 일반적으로 2년 과정이며 학생들은 3~4과목을 선택하여 공부한 뒤 논술시험을 치르게 된다된다.③ 철저한 복수지원제가 실시되어 학생들은 6개까지의 대학에 동시에 지원할 수 있따 또한 ‘대학입학공동관리위원회’(UCAS)가 입학전형 관련 행정업무를 종합적으로 담당하므로 수험생들이 모든 대학에 개별적으로 원서를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대학 또한 수험생과 일일이 연락해야 하는 불편을 겪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