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소셜커머스 > restore24 | restore.kr report

소셜커머스 > restore2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store24

소셜커머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5:49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hwp




순서









Download : 소셜커머스.hwp( 83 )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_hwp_01.gif 소셜커머스_hwp_02.gif 소셜커머스_hwp_03.gif 소셜커머스_hwp_04.gif 소셜커머스_hwp_05.gif 소셜커머스_hwp_06.gif


REPORT

タイトル(제목) :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목 차

1. 연구목적 및 배경

2. 연구모형

3. analysis방법

1)독립표본 T analysis
2)일원 분산analysis
3)요인 analysis
4)신뢰도 analysis
5)회귀 analysis

4. conclusion

1. 연구 목적 및 배경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등장한 이래 한국에도 유입되어 큰 붐을 일으키고 있는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등장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의 소비형태의 變化(변화)가 일고 있다아 소셜커머스의 어떤 점이 이렇게 짧은 시간에 급속도로 젊은이의 소비생활에 파고 들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소셜커머스 주 이용연령대인 20대에 속하는 교내 학우들을 모집단으로 하여 소셜커머스 인지도와 이용도, 소셜커머스의 이용實態와 서비스 만족도등을 조사하여 상호 요소 간 어떠한 상관관계 및 인과관계가 있는지를 analysis함으로써 소셜커머스에 대한 생각을 파악하여 사회적 붐을 일으키고 있는 소셜커머스의 어떠한 점이 이러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는지 또한 소셜커머스가 한단계 발전하기 위해서 어떠한 방향으로 나…(투비컨티뉴드 )


소셜커머스

설명





다.
전체 6,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