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 restore24 | restore.kr report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 restore2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store24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0:37

본문




Download :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hwp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입니다. 그러나 상품의 變化(변화)가 없어서인지 판매실적은 2주차와 거의변동이 없었다. 5주차에는 업데이트된 상품을 바탕으로 매출액이 증가 할 …(생략(省略))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다.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1.gif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2.gif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3.gif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4.gif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5.gif (주)%20해피아토%20경영실적%20보고서_hwp_06.gif



순서

Download :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hwp( 99 )



레포트/경영경제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 입니다.

▹ 2주차 : 다양한 판촉활동 중 이벤트의 실시가 있었다. 주말에 고객에게 메일을 발송하여 업데이트를 알려주었다.아토경영실적보고서 , (주) 해피아토 경영실적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아토경영실적보고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Ⅰ. (주)해피아토 사업개요
…………………………………………………
1
Ⅱ. 운영사항
……………………………………………………
3
Ⅲ. 고객分析(분석) 및 CRM戰略
……………………………………………………
6
Ⅳ.재무分析(분석)
……………………………………………………
9
Ⅴ. 사업戰略
……………………………………………………
13
Ⅵ. 성장계획
……………………………………………………
14
Ⅶ. 운영상의 결점과 애로사항
및 改善요구사항
……………………………………………………
15



▹1주차 : 소핑몰 오픈, 쇼핑몰에 특색 있는 상품이 다수 존재하기 때문에 판촉활동이 없었지만 구매가 많이 이루어 졌다. 그러나 매출원가가 증가하였는데 이것은 무료배송 이벤트의 실시로 판매원가+판관비(적립금)이 늘어나서 생긴 결과이다. 3주차 역시 이벤트의 실행으로 판관비가 13000원에서 17000원으로 상승한 것을 알 수 있다

▹4주차 : 상품의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또한 기타 컨텐츠(사랑의처음 , 데이트장소)의 등록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3주차 : 상품과 컨테츠의 특별한 變化(변화)는 없었고 베스트리와 戰略적 제휴를 맺고 배너광고를 처음 하였다.
전체 6,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