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cool] [경영경제] [ BMW 마케팅戰略 PPT ] BMW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BMW 마케팅사례分析(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언 > restore25 | restore.kr report

[cool] [경영경제] [ BMW 마케팅戰略 PPT ] BMW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BMW 마케팅사례分析(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언 > restore2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store25

[cool] [경영경제] [ BMW 마케팅戰略 PPT ] BMW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BMW 마케팅사례分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6:4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pptx




수입차 부문 최다판매 1위, 3년 연속국가고객만족도 1위와 각종 고객만족도 및 브랜드 상을휩쓸다시피 한 BMW 코리아는전체 수입차 시장의 27.3%를 차지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렉서스에 이에 2위…(省略)

순서

다.
2.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의 위치
- BMW 그룹은 1995년 7월 수입 자동차로서는 최초로 자회사가 100% 투자해
한국에 현지법인 BMW 코리아를 설립하였다.

[경영경제]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 , [경영경제]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




[경영경제] [ BMW 마케팅戰略 PPT ] BMW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BMW 마케팅사례分析(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언



[경영경제],[,BMW,마케팅전략,PPT,],BMW,기업분석과,SWOT분석,BMW,마케팅사례분석,BMW,향후,마케팅,4P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1.gif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2.gif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3.gif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4.gif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5.gif [경영경제]%20[%20BMW%20마케팅전략%20PPT%20]%20BMW%20기업분석과%20SWOT분석%20BMW%20마케팅사례분석%20BMW%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언_pptx_06.gif

설명

[경영경제] [ BMW 마케팅戰略 PPT ] BMW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BMW 마케팅사례分析(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언


Download : [경영경제] [ BMW 마케팅전략 PPT ] BMW 기업분석과 SWOT분석 BMW 마케팅사례분석 BMW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언.pptx( 75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BMW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2_
1. BMW 기업紹介
(1) BMW 개요
(2) BMW 기업성과

2. BMW SWOTanalysis

3. BMW의 marketing 전략(strategy)
(1) SNSmarketing
(2) 광고marketing
(3) PPL marketing
(4) 한국에서의 marketing

4. BMW의 위기와 대처전략(strategy) example(사례)
(1) BMW의 위기
(2) 위기대처plan

5. 향후 marketing 4P전략(strategy)제안
(1) Product 전략(strategy)제언
(2) Price 전략(strategy)제언
(3) Place 전략(strategy)제언
(4) Promotion 전략(strategy)제언

6. future 발전방향
INDEX
_SLIDE_3_
1. BMW 기업紹介
_SLIDE_4_
(1) BMW 개요

엠블럼: 기술성, 균형성, 안정감
‘푸른 하늘을 나는 하얀 프로펠러’

核心(핵심)가치: ‘Driving’의 즐거움

1995. BMW코리아 설립
“우리시대 최고의 승용차”
‘The Ultimate Driving Machine’
_SLIDE_5_
1. 전 세계적인 BMW의 위상
- BMW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서 16개의 생산 공장과 1천여개의 딜러를 운영하고 있으며전 세계적으로 112만대를 판매하고 총 매출은 466만유로에 달하는 거대 자동차 기업이다. 주력 차종인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이며,
3시리즈는 연 30만대의 판매 수준을 상회하고 있따 또한 독일 내에서 시장 점유율을 5~6% 정도로 유지하면서 수출에 주력하고 있으며 유럽 및 미국 자동차 회사로는 통틀어 40년 연속 흑자를 최초로 기록하기도 하였다.
전체 6,1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