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e.kr [hot]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marketing 책략,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marketing 책략 > restore27 | restore.kr report

[hot]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marketing 책략,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marketing 책략 > restore2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store27

[hot]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marketing 책략,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5:44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1.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2.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3.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4.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5.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6.gif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결론)
Ⅳ. reference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e 및 현재상황
기업introduce
기업미션&the gist戰略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외부environment(환경) )
Air Asia 기업environment(환경) (SWOT分析)
Air Asia 경영戰略
STP
4Ps戰略
글로벌(마케팅 경영戰略)
현지화 戰略
위기관리 戰略
경쟁사와의 경영戰略 비교
Ⅲ. 結論(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대안

Ⅳ. reference 및 출처
reference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戰略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결론)
Ⅳ. reference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duce 및 현재상황
기업introduce
기업미션&the gist戰略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외부environment(환경) )
Air Asia 기업environment(환경) (SWOT分析)
Air Asia 경영戰略
STP
4Ps戰略
글로벌(마케팅 경영戰略)
현지화 戰略
위기관리 戰略
경쟁사와의 경영戰略 비교
Ⅲ. 結論(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대안

Ⅳ. reference 및 출처
reference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戰略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우리는 저가 항공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항공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introduce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항공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항공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the gist戰略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the gist戰略
안전최우선

항공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72 )




설명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marketing 책략,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marketing 책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marketing 책략,에어아시아analysis,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marketing 책략





다.
전체 6,0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stor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