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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마케팅事例] CJ39쇼핑 마케팅 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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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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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 제품을 받아 본 고객이 제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취소, 반품은 물론 환불서비스까지 실시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CJ39쇼핑은 TV를 통하여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이를 시청한 고객들은 전국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 4~5일 이내로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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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 마케팅事例] CJ39쇼핑 마케팅 事例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누리망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on-line marketing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아



■ 무점포 Direct Marketing
재고비용, 고정비를 절감, 소비자 가격만족도 향상
■ On - line Media Marketing
방송, internet, DM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 On-line Marketing
■ 정보 Marketing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교환 DB를 활용한 Target Marketing

▲ TOP [ TV 홈쇼핑 ]
국내 최초의 TV홈쇼핑社인 CJ39쇼핑은 개국원년인 `95년부터 24시간 종일방송을 실시,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신definition 쇼핑문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가전, 주방, 식품, 의류, 보석, 레져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의 최고 히트상품과 우수제품만을 엄선하여 풍부한 상품정보와 함께 introduction하고 있는 CJ39쇼핑 카탈로그는 총 120 여 페이지에 이르는 책속의 작은 백화점으로, 상품정보 외에도 알뜰 생활정보와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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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TOP [ 카탈로그 ]
CJ39 쇼핑 회원들에게 발송되는 상품카탈로그는 지난 `96년 9월부터 발행
하기 처음 하여 현재 매월 200 만부씩 발행되고 있습니다.
전체 6,127건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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